logo

옥토선교

선교 현황 > 옥토선교 > 선교 현황


 

 

   부산옥토교회가 지금 현재 협력선교하는 지역은 총 4개국이며 일본,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터키입니다. 복음의 불모지에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을 조금이나마 돕기 위해 협력선교를 감당하고 있으며 계속적인 영역을 확대해나갈 계획입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 미자립교회를 지원하며 매년 국내 아웃리치 선교를 통해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해외선교>

 

      김민구 선교사(일본)

  선교사님의 무덤이라고 불리우는 일본 땅에 귀한 선교를 감당하고 계십니다. 현재 부산옥토교회와 협력하여 단기선교를 파송하고 또한 선교적 마인드를 고취하여 선교의 역군을 길러주는 귀한 사명을 감당하고 계십니다. 선교사님은 현재 일본 후쿠오카에서 선교하시며 은혜의 언덕 그리스도교회를 담임하며 현지 일본인을 대상으로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옥해실 선교사(캄보디아)

  불교의 땅! 캄보디아 땅에서 귀한 선교를 감당하고 계십니다. 특별히, 다음세대 어린이 사역을 통해 학교를 세우고 다음시대 크리스챤인물을 양성하는 일에 앞장을 서고 계시며 마을 우물파기 사업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계십니다. 향후 캄보디아 단기선교 계획을 작정해 단기선교팀을 파송하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민수 선교사(터키)

  성경의 땅! 소아시아 7교회가 위치한 터키 지역에 귀한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대학생선교를 통해 향후 무슬림 지역의 놀라운 복음 전파를 위해 계속적으로 젊은이들과 접촉하며 복음전파 사역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향후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 국내단기선교팀을 파송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 미자립교회 협력> 

    

     지원교회 준비중